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카테고리 없음 2021. 2. 20. 19:03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좀 더 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한국에서는 검색사이트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만들고 홈페이지를 들어가게끔 알려드릴게요. 검색의 3대장이라고 불리고 있으니 유용할거라 생각합니다.

     

    지난 시간에도 알아봤듯이 설정을 이용해서 보다 편리하게 해놓으면 시간적으로 여유있고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사람들이 다 이용하고 있으니 이용하지 않고 있는 사람이라면 손해를 보고 있는 것인데요.

     

    쉽게 만드는 방법을 위주로 설명을 하고 있으니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컴퓨터를 사용할때 홈페이지를 바로 접속하고 잘 이용해보셨으면 합니다.

     

    네이버 홈페이지는 검색을 하는 기본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메일을 보내거나 뉴스기사를 읽는 것도 웹툰을 보는 것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것들을 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지만 컴퓨터에서는 아직도 네이버를 주로 쓰는 분들이 많습니다.

     

    뉴스기사를 볼 수 있는 언론들이 줄지어있고 급상승검색어와 트랜드를 위주로 한 검색어들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우리가 검색을 할때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하면서 부수적인 검색어들도 살펴보고 때로는 이용하기도 합니다.

     

    최저가 쇼핑을 하는 인터넷 쇼핑몰도 네이버 바로가기로 홈페이지에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같은 기본 검색을 위한 사이트가 아닌 한국의 사이트들은 이미지와 정보커뮤니티들이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금융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것도 기본이랄까요.

     

    부동산이나 주소를 적어 찾아갈 수 있는 지도서비스 모두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바로가기를 하여 볼수록 매력이 있네요. 자료와 직관적인 서비스 구별로 여러가지를 해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정도면 충분히 해볼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시작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이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서 고객센터를 이용해 안내를 해주기도 합니다. 다른 곳에서 검색어를 입력하여 들어가기도 하지만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는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해놓는다면 일을 두번할 필요는 없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크롬에서 할 수 있는 네이버 바로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의 세계화는 이제 보편적으로 막을 수 없나봅니다. 웹브라우저 사용량이 늘어나고 있는만큼 제일 먼저 소개드리고 있으니 잘 보고 따라해보세요. 메뉴를 들어가는 방법은 오른쪽에 있는 점 3개를 눌러 설정을 들어가는 것입니다.

     

    왼쪽에 나오는 설정 메뉴에서 시작그룹을 선택하여 주시면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만들어서 다음에 이용할때도 접속을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시작 그룹에서 새 페이지를 추가하여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겠습니다.

     

    url을 적어주시는 곳에 (www.naver.com) 네이버 홈페이지 주소를 적어 바로가기를 완성합니다. 크롬에서만 적용이 되는 것이라서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할때는 방법을 바꾸어 주셔야 합니다.

     

    설정변경이 귀찮거나 구글의 크롬을 쓰지 않을때는 네이버에서 나온 웨일을 다운로드 하여 별도의 변경작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사의 프로그램이라서 기본페이지가 네이버 홈페이지로 시작이 되니 바로가기를 만들 필요는 없는것이지요.

     

    특수한 상황인 다음 클리너와 알약을 쓸때 시작페이지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바로 고정이라는 기능 때문에 네이버 바로가기를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때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설정을 바꿔주신다음에 홈페이지를 연결해야 합니다.

     

    바탕화면에서 만드는 네이버 바로가기는 많이 알려져 있는것입니다. 가장 쉽고 깔끔하게 할 수 있는 것으로 홈페이지 웹사이트를 연결하는 방법으로 쓰입니다. 

     

    주소창에 들어갈 url을 적고 네이버 홈페이지를 쓰고 바로가기를 만들어 줍니다. 여러가지 주소를 바탕화면에 등록해놓을 수 있는 방법이고 사람들이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윈도우를 사용하는 비중이 높은 한국에서는 이것만 알아도 어디서나 적용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입니다.

     

    윈도우에서 새로나온 엣지를 이용해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 볼수도 있습니다. 기본 도구로 설치되어 있으니 바탕화면에서 찾는 것도 쉽습니다. 

     

    메뉴를 들어가는 방법도 비슷하네요. 점세개를 누르고 설정을 이용하는 것, 사용환경은 조금 다르지만 방식을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서 사용자들이 쓰기 최고의 환경입니다. 홈페이지 설정을 특정페이지로 하고 네이버 주소를 적어서 마무리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할때는 메뉴버튼이 조금 다른점이 특징이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톱니바퀴 버튼으로 설정에 들어갈 수 있으니 말이죠. 점이 톱니로 바뀐점을 빼고는 역시 비슷하네요.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고 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주소를 적어서 확인을 눌러줍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적거나 검색을 하여 들어간 다음 현재 페이지를 눌러서 적용을 셔도 되겠습니다.

     

     

    크롬이나 엣지, 익스플로러 다른 인터넷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비슷하게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 볼수 있었습니다.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만들어 보시고 어려운 부분을 질문해주세요. 검색사이트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지금 잘 사용만 하시면 남부럽지 않은 정보력을 얻을 수도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