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휴일 문여는 약국 찾기
    카테고리 없음 2021. 6. 16. 11:01

    코로나백신을 접종하신 국민들이 20%를 넘기며 참여율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접종 후유증으로 열이나고 두통이나 어지럼증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약을 구하러 공휴일 문여는 약국을 찾기도 합니다. 자주 방문하지 않을때는 유심히 보지 않아 영업시간을 모르고 넘어가기 일쑤입니다.

     

    약국은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받아 지급받는 의약품과 일반적으로 조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약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복잡하게 다가오지만 약사님의 설명으로 구입하기 어렵지는 않습니다. 다만 주5일제 시행으로 공휴일이 늘어나 문여는 약국 찾기가 오히려 더 어려운편입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 갑자기 몸이 안좋아 약을 먹으려고 할때 아무것도 없으면 우리의 몸은 더욱 힘들어집니다. 간단한 약은 편의점을 가기도 하고 정말 힘들때는 응급실을 방문하기도 하지만 약만 있으면 간단히 해결되는 문제들도 종종 발생합니다.

     

    공휴일 문여는 약국을 찾는 방법으로 휴일지킴이약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평일에 다같이 일하고 주말에는 쉬고 싶겠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열심히 일하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할때 반겨주는 오픈된곳은 어떻게 찾을까요.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으로 공휴일에 문여는 곳을 찾아보겠습니다. 달력을 찾는 방법으로 날짜와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검색을 할수 있는 구조랍니다. 주말이나 공유일에도 영업을 하는 곳을 찾아야하니 평일을 선택하시면 안되겠죠.

     

    공휴일 문여는 약국이 나열됩니다.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이 표시되지만 간혹 특별한 사정으로 영업을 하지 않을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를 하시고 방문하시면 헛걸음을 하지 않습니다.

    연중무휴로 되어 있는 약국들이 이용가능한 것으로 나오니 지도보기를 눌러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늦은시간까지 문여는 곳도 검색을 하여 찾아볼수도 있습니다.

     

    지도검색도 다르지 않습니다. 공휴일 문여는 약국을 찾을때 지역을 텍스트로 찾는 것과 이미지 형식의 한국 지도를 선택하는정도의 차이입니다. 세세한 지역을 선택하지 않아 리스트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날짜도 공휴일로 변경하여 문여는 약국을 찾아보았습니다. 이름과 주소가 나오고 전화번호가 표시되니 확인을 하고 방문하시면 직접 방문할때 약을 구입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단에 프린트를 눌러 인쇄도 해볼수 있지만 가까운 곳 몇군데만 기억해두셔도 됩니다.

     

    처방전이 없어도 살 수 있는 의약품을 알아두세요. 병원에 방문하여 의사의 진료없이도 약사의 판단으로 소화기관약이나 감기약, 외용제, 가정상비약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휴일에 병원과 약국 모두 들르지 않아도 되니 잘 기억해둡시다.

     

    의약품의 정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더 알아볼수도 있습니다. 특이한 이슈가 발생하지 않으면 약사의 이야기를 들으시고 공휴일 문여는 약국을 적극 활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월요일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가볍게 해결해 몸을 건강히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